Global mobile service

고객센터

즐거운 여행~~! 심마켓 고객센터

* 내번호수신(착신전환) 서비스란?

  - 구매 및 렌탈하신 심카드 사용 시 국내에서 사용중인 기존 010 / 01X 번호로 걸려오는 모든전화를

    착신 연결하여 구매 및 렌탈하신 심카드로 수신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서비스 안내

  1. 서비스 신청

   - 심마켓에서 렌탈 신청시 내번호수신을 '신청' 하시면 착신 연결번호가 자동으로 부여 됩니다.

     (신청자분에 한해서 제공되며, 착신 연결번호는 심카드 수령 시 안내문에 기재 및 부착되어 있습니다.)

   - 출국전 사용하고 계시는 이동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음성형)를 가입하셔야

     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부가서비스 (착신전환서비스)

   - 본 서비스는 유료 부가서비스로써 이용 후 해지하시길 바라며,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동통신사별 착신전환[음성형] 요금안내 : SKT 월/900원 - KT.LGU+ 월/700원 입니다.)

   - 착신전환[문자형]을 신청하시더라도 문자는 연결 불가하니 착신전환[음성형] 가입을 권장합니다.

 

3. 착신등록

   - 제공받은 착신연결번호는 메뉴얼을 참고하여 출국직전 본인의 단말기를 통해 등록합니다. (심카드교체전..)

     (아래의 통신사별 연결 / 해제방법을 참고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4. 착신해제

   - 한국 입국 후 본인의 단말기를 통해 착신 연결서비스를 등록 해제합니다. (본인 심카드 삽입 후...)

   - 입국 후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가입한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미 해지시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이용료가 매월 청구 되오니 필히 해지 바랍니다.)

 

 

통신사별 착신연결해지방법.jpg

   * 위 방법으로 설정 불가시(특히 LGU+) 안드로이드/iOS 마켓에서 "통화도우미"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후

     해당 어플을 통해 설정 바랍니다.

 

포켓 Wi-Fi 이용 중 장애가 발생하면 단말기 옆 또는 뒷면의 케이스를 분리하여 'RESET'

버튼을 눌러 재설정합니다.

* RESET 은 '일본, 미국, 싱가폴' 전용 단말기만 가능하며 그 외 국가용 단말기는 각 단말기

사용방법의 LED 화면 상태를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장애처리 관련 엔지니어를 찾아주세요.

☎ +82-70-7663-7000

운영시간 : 09:00 ~ 18:00

E-mail : sim@simmarket.co.kr

포켓 Wi-Fi 는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임대하시는 기간으로 결제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3박 4일 기간이시면 4일 기간의 임대비용을 결제하셔야 됩니다.

북미/남미/아프리카 같은 경우에는 비행일정에 따라 1일을 제외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

 

현재 온라인 결제 시 국민카드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센터 연락을 주시면 별도에 결제 방법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말기의 전원을 켜신 후 갖고 계시는 스마트폰의 Wi-Fi를 활성화하시면됩니다.

(단, 스마트폰의 통신사 데이터의 업데이트가 진행될 수 있으니 한국에서 3G/4G

네트워크통신을 차단 또는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 로밍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을

차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데이터로밍을 차단하지 않으시면 자동업데이트로 인하여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켓 Wi-Fi 는 현지 통신사의 3G / 4G 통신망을 Wi-Fi 신호로 변경 해주는 서비스로

4G LTE / 3G 스마트폰 / 노트북 / 태블릿 PC 등 Wi-Fi, 무선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든 단말기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노트북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포켓 Wi-Fi 는 현지 통신사의 3G / 4G LTE 통신망을 Wi-Fi 신호로 변경 해주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가입된 이동통신사와 요금제 상관없이 무선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단말기는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현지에서 근거리 및 장거리를 이동하실 경우 전파가 잘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몇가지 조치 방법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1. 심카드 재장착 후 재부팅 (많게는 3번정도 전원만 재부팅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안내 메뉴얼에 따라 네트웍크 수동설정

실시간 장애처리는 카카오톡 이용이 편리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카카오톡ID : simmarket

장애처리 관련 엔지니어를 찾아주세요.

☎ +82-70-7663-7000

운영시간 : 09:00 ~ 18:00

E-mail : sim@simmarket.co.kr

 

유럽 / 아시아 / 중동 / 아프리카 / 남미 등등.....

 

여러국가를 경유하시거나 체류하실때에 심마켓에서 제공하는 심카드 1개로 로밍이 가능합니다.

여러국가 이용하실 때에도 저희 심마켓은 국내 최저가로 제공됨을 알려 드립니다.

한국에서 사용하시던 고객님의 휴대전화번호로도 수신이 가능합니다.

심마켓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심카드 로밍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 심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저희 심마켓 고객센터(82-70-7663-7000)로 즉시 연락을 해주셔야 합니다.

24시간 긴급고객센터운영

해외 여행의 동반자 SimMarket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로 국내/외 통신을 지원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