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mobile service

고객센터

즐거운 여행~~! 심마켓 고객센터

Re : 배송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로밍센터입니다.

지금 현재 제2터미널에서 수령으로 예약이 되어 있으시구요,

출국일이 8/8일이시라 현재 택배로 변경은 어려우십니다.

고객님께서 택배수령 원할시 택배비는 부담을 해주셔야되시구요, 출국전에 수령을 못하시더라도 환불이 불가하신 점 참고바랍니다.

유심상품은 일정 끝난 후 폐기해주시면 되는 상품이라, 미반납 상품으로 확정 문자를 받으신 것 같습니다.

예정대로 공항에서 수령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문 -----------------
심카드 예약을 했는데 미반납 상품으로 변경됬다는 문자를받았습니다.

이에따라 심카드를 공항수령에서 택배수령으로 변경하고싶은데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인천시 부평구 부개동 동수로 128번길 삼마아파트 104동 203호

변경할 수 있다고 상품에 명시되어있어서 요청드립니다.

만약 배송시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도 알고싶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외 여행의 동반자 SimMarket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로 국내/외 통신을 지원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